크리스마스로 인하여 한 주 빠짐.
오늘 나간 진도는 호만 65~86번
지적받은 사항은
활을 직각이 되게 긋기
음정이 전체적으로 높음(특히 3번 손가락)
활을 많이 쓰기
팔과 어깨의 힘 빼기
맨 처음에 시작 할 때 잡은 음을 하루종일 바꾸기 어렵다.
따라서 연습을 시작할 때 정확한 음을 잡는 것이 중요할 듯.
시작하기 전에 개방현 긋기나 스케일 연습을 하고 시작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생일선물로 튜너도 받고 했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해봐야겠다.
두 줄의 음을 슬러로 연결하는 게 까다롭다.
한 음을 짚었다가 같은 손가락으로 곧바로 다른 현을 짚는 것(예, A->D, G->C...)이 매끄럽게 되지 않는다.
아예 처음부터 두 현을 한꺼번에 짚는 것이 효율적일까...?
좀 더 연구를 해봐야겠다.
오늘 나간 진도는 호만 65~86번
지적받은 사항은
활을 직각이 되게 긋기
음정이 전체적으로 높음(특히 3번 손가락)
활을 많이 쓰기
팔과 어깨의 힘 빼기
맨 처음에 시작 할 때 잡은 음을 하루종일 바꾸기 어렵다.
따라서 연습을 시작할 때 정확한 음을 잡는 것이 중요할 듯.
시작하기 전에 개방현 긋기나 스케일 연습을 하고 시작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생일선물로 튜너도 받고 했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해봐야겠다.
두 줄의 음을 슬러로 연결하는 게 까다롭다.
한 음을 짚었다가 같은 손가락으로 곧바로 다른 현을 짚는 것(예, A->D, G->C...)이 매끄럽게 되지 않는다.
아예 처음부터 두 현을 한꺼번에 짚는 것이 효율적일까...?
좀 더 연구를 해봐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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