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바이올린 카페를 통해 미국 사이트(gostrings.com)에서 공동구매한 물품들
(엊그제 같은데 벌써 보름이나 지났다니...=.=)
WOLF Forte Secondo Soulder rest $17.30
Guillaume Rosin $16.95
Corelli Crystal String set $16.99
Dominant A string $5.99
국내 판매가격보다 상당히 저렴함.
그러나 배송료가 2만원 넘게 나왔음...-_-
그래도 국내에서 구입하는 가격보다는 약간 저렴했음.
무게가 별로 나가지 않는 현만 구입한다면 꽤 괜찮을 듯...
댓글을 달아 주세요
우와.. 멋지네요. 저도 그 까페 종종 들리는데 아직 초보라 뭐가 필요한지도 잘 몰랐거든요. 담번에 모임 있음 저도 살짝 얼굴 비춰봐야겠어요. 예전 뒷숲에서 연주모임 했다는거 어찌나 부럽던지..
아.. 지난번 번개 후기 보셨군요..^^ 재미 있었죠. 나중에 모임 있으면 꼭 오세요.
현이 정말 싸군요! 저도 본받아 질러야겠습니다. 도미넌트를 쓰고 있는데요, 코렐리 세트 쓰시면 비교도 부탁드려요^^
코렐리 크리스탈이 국내가격과 미국가격의 차가 가장 큰 현이어서 미국에서 구입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더라구요.
저도 계속 도미넌트 쓰다가 엊그제 처음으로 네 줄을 전부 코렐리 크리스탈로 바꿔봤는데요... 아직 완전히 자리잡히지는 않았지만 지금까지 써본 느낌으로는 괜찮은 것 같아요. 소리가 깔끔하고 잡음이 덜 나는 것 같기도 하고...
바이올린을 할 때...바이올린 외에도 많이 필요한 게 있음을...이제야 알았슴다~~
크... 크리스탈 현이라구요 <<덜덜덜
왠지 고급스럽고 뭔가 좀 럭셔리하달까 <<< 이자식
게다가 저는 증정용 송진이랍니다(심로껀데요, 네모난 것 말입니다;;) 송진이 너무 풀풀 날려요 (울음) 그래서 조금 그렇네요. 옛날에 좋은 송진을 하나 얻었는데 그건 몇달 쓰다가 바닥에 떨어뜨려서 깨뜨려 버렸어요 흙흙 T^T
뭐 이름이 크리스탈일 뿐이지, 진짜 크리스탈하고는 상관없는데요..ㅎㅎ
송진을 떨어뜨리면 깨지는군요... 나도 조심해야지...^^
바친기에서 공구로 사신거에요? 고스트링닷컴에서 개인적으로 직접 살수도 있나요? 가서 보니 현 가격이 우리나라보다 훨씬 싼것 같네요.
네~ 현 가격이 압도적으로 싸죠.
카페 게시판에 슈삐님이 국내가격과 비교해서 올려주신 표가 있으니 참고하시길...(이미 보셨을지도...^^;;)
특히 이 코렐리 크리스탈이 가장 차이가 많았어요.
(국내 4만원정도 Vs 고스트링 17달러)
이번엔 공구에서 샀는데요... 개인적으로 주문해도 된다고 해요. 저도 다음번엔 직접 주문해보려구요...
현만 주문하면 배송료가 얼마나 될런지...그리구 현마다 4/4와 3/4의 가격차이가 크던데요.
3/4용 가격과 한국까지의 배송비에 대해 문의 메일 보냈는데 얘네들이(고스트링닷컴) 감감무소식입니다. (감히 내 메일을 씹어!! --;;;)
사실은 저도 주문을 안해봐서 잘 모르는데... 웰빙백수님 말로는 8~10달러 정도 나온다고 하시네요. 근데 15달러 나온 적이 있기도 하고 그때 그때 조금씩 다르답니다.
코렐리 선이 도미넌트와 비교하면 어떤가요? 음색이라던가, 반응속도??(이런게 있나?) ...배송료는 지불하신 정도가 거의 미니멈일꺼에요.
음.. 확실히 다르긴 한데 말로 설명하려니 뭐가 다른건지 잘...^^;;
음색이 좀 깨끗하고 부드러워진 것 같고 도미넌트에 비해 끽끽거리는 소리가 덜 나는 것 같아요. 반응속도는 제가 둔감해서 그런지 그동안 신경쓰지도 않았고 잘 모르겠네요.
이번에 산 건 코렐리 크리스탈 "포르테"인데 이게 굵은 줄을 뜻하는거라고 하네요. 그때문에 장력이 강해서 손가락이 약간 아프더라구요. 요즘 습도가 높아서 줄이 느슨해져서 그런지 처음보다는 좀 아픈게 덜해졌지만요... 다음엔 "미디엄"으로 사볼 생각입니다.